㈜파리크라상(이하 “회사”라 함)은 컬리너리아카데미 고정형 영상정보 처리기기 운영 · 관리 방침을 통해 본 기관(사)에서 처리하는 개인영상정보가 어떠한 용도와 방식으로 이용 · 관리되고 있는지 알려드립니다.
회사는 「개인정보 보호법」 제25조(고정형 영상정보처리기기의 설치 · 운영 제한) 제1항에 따라 다음과 같은 목적으로 고정형 영상정보처리기기를 설치 · 운영합니다.
- 시설 안전 및 관리, 화재 예방
- 고객의 안전을 위한 범죄 예방
회사는 「개인정보 보호법」 제25조(고정형 영상정보처리기기의 설치 · 운영 제한) 제1항에 따라 다음과 같은 목적으로 고정형 영상정보처리기기를 설치 · 운영합니다.
- 시설 안전 및 관리, 화재 예방
- 고객의 안전을 위한 범죄 예방
브랜드 | 구분 | 설치 대수 | 설치 위치 및 촬영 범위 |
---|---|---|---|
컬리너리아카데미 | 동작점 | 28대 (2025.05.20 기준) |
사무실 내 · 외부 |
고객의 개인영상정보를 보호하고 개인영상정보와 관련한 불만을 처리하기 위하여 아래와 같이 개인영상정보 관리책임자 및 관리운영자를 지정하고 있습니다.
브랜드 | 구분 | 관리책임자 | 접근권한자 |
---|---|---|---|
컬리너리아카데미 | 동작점 | 직영관리부서장 | 정도경영팀 |
브랜드 | 구분 | 촬영시간 | 보관기간 | 보관장소 |
---|---|---|---|---|
컬리너리아카데미 | 동작점 | 24시간 | 촬영일로부터 90일 | 사무실 |
※ 처리방법 : 개인영상정보의 목적 외 이용, 제3자 제공, 파기, 열람 등 요구에 관한 사항을 기록 · 관리하고, 보관기간 만료 시 복원이 불가능한 방법으로 영구 삭제(출력물의 경우 파쇄 또는 소각)합니다.
고객의 개인영상정보를 보호하고 개인영상정보와 관련한 불만을 처리하기 위하여 아래와 같이 개인영상정보 관리책임자 및 관리운영자를 지정하고 있습니다.
확인 방법 : 관리책임자에게 미리 연락하고 방문하시면 확인 가능합니다.
확인 장소 : 본사 (바로가기)
브랜드 | 구분 | 관리책임자 | 보관기간 |
---|---|---|---|
컬리너리아카데미 | 동작점 | 직영관리부서장 | 정도경영팀 |
고객의 개인영상정보를 보호하고 개인영상정보와 관련한 불만을 처리하기 위하여 아래와 같이 개인영상정보 관리책임자 및 관리운영자를 지정하고 있습니다.
확인 방법 : 관리책임자에게 미리 연락하고 방문하시면 확인 가능합니다.
확인 장소 : 본사 (바로가기)
고객의 개인영상정보를 보호하고 개인영상정보와 관련한 불만을 처리하기 위하여 아래와 같이 개인영상정보 관리책임자 및 관리운영자를 지정하고 있습니다.
고객은 개인영상정보에 관하여 열람 또는 존재 확인 · 삭제를 원하는 경우 언제든지 관리책임자에게 요구하실 수 있습니다.
단, 고객이 촬영된 개인영상정보에 한정됩니다
고객의 개인영상정보를 보호하고 개인영상정보와 관련한 불만을 처리하기 위하여 아래와 같이 개인영상정보 관리책임자 및 관리운영자를 지정하고 있습니다.
회사에서 처리하는 개인영상정보는 암호화 조치 등을 통하여 안전하게 관리되고 있습니다.
개인영상정보보호를 위한 관리적 대책으로서 개인정보에 대한 접근권한을 차등 부여하고 있습니다.
개인영상정보의 위 · 변조 방지를 위하여 개인영상정보의 생성 일시, 열람 시 열람 목적 · 열람자 · 열람 일시 등을 기록하여 관리하고 있습니다.
개인영상정보의 안전한 물리적 보관을 위하여 잠금 장치를 설치하고 있습니다.
고객의 개인영상정보를 보호하고 개인영상정보와 관련한 불만을 처리하기 위하여 아래와 같이 개인영상정보 관리책임자 및 관리운영자를 지정하고 있습니다.
회사는 아래와 같이 영상정보처리기기 설치 및 관리 등을 위탁하고 있으며, 관계 법령에 따라 위탁계약시 개인정보가 안전하게 관리될 수 있도록 필요한 사항을 규정하고 있습니다.
수탁업체 | 연락처 |
---|---|
㈜삼립 | 080-739-8572 |
고객의 개인영상정보를 보호하고 개인영상정보와 관련한 불만을 처리하기 위하여 아래와 같이 개인영상정보 관리책임자 및 관리운영자를 지정하고 있습니다.
이 고정형 영상정보처리기기 운영 · 관리방침은 2025년 06월 11일 부터 적용되며, 법령 · 정책 또는 보안기술의 변경에 따라 내용의 추가 · 삭제 및 수정이 있을 시에는 시행하기 최소 7일전에 해당 웹사이트를 통해 공지하도록 하겠습니다.